[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MC그리가 1년 7개월만에 더블 싱글 ‘DON’T YOU LOVE ME’를 발표한다.
5일 공개되는 MC그리의 자작곡 ‘DON’T YOU LOVE ME’는 자신을 향한 악플에 대한 상처와 회복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특히 '많은 분들의 사랑과 동시에 쏟아지는 악플, 비난에 대한 마음을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감사함과 동시에 부응하지 못하는 죄송함 그리고 저의 여러 감정을 담아낸 결과물입니다’ 라고 음원사이트에 올라갈 이번 더블 싱글의 소개글을 직접 쓴 MC그리는 이번 신곡 ‘DON’T YOU LOVE ME’를 통해 좀 더 음악적으로, 인간적으로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년 7개월 동안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진 MC그리가 이번 신곡 ‘DON’T YOU LOVE ME’를 통해 음악적인 고민은 물론 공인으로 가지게 되는 지난 시간들의 소회나 진지한 고민들을 진중하게 담아냈다"고 밝히며 "그런 고민들을 유연하게 음악으로 표현하는 성숙한 싱어송라이터 MC그리를 발견 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악플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MC그리의 신곡 ‘DON’T YOU LOVE ME’는 5일 오후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브랜뉴뮤직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