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19:10
연예

'뜻밖의 Q' PD "시청자가 참여하는 예능, 다양한 연령층 지향"

기사입력 2018.05.03 11:58 / 기사수정 2018.05.03 11:5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뜻밖의 Q' 제작진이 기획 의도를 밝혔다.

최행호 PD는 3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 제작발표회에서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이 제작진과 출연진간의 대결, 출연진 사이의 대결 구도에서 진행됐다. 우리는 시청자와 출연자의 대결을 지향한다. 시청자가 더 많이 프로그램에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시청자의 놀이공간으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채현석 PD는 "열심히 다양한 연령층에서 재미 포인트를 느끼게 하도록 준비하고 있다. 시작단계다. 많은 응원과 쓰디쓴 비판도 많이 줬으면 한다. 발전해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거들었다.

최행호, 채현석 PD가 연출하는 ‘뜻밖의 Q’는 ‘뜻밖의’ 상황 속에서 승자를 가리는 이른바 ‘대국민 출제 퀴즈쇼’다. MC 이수근-전현무를 주축으로 은지원, 유세윤 등 연예인 Q플레이어 군단이 시청자가 오픈채팅방을 통해 직접 낸 문제를 맞히는 쌍방향 소통 프로그램이다.

첫 회에는 이수근과 전현무를 비롯해 노사연, 설운도, 강타, 은지원, 유세윤, 써니, 송민호, 서은광, 솔라, 다현, 세정이 출연한다. 이들은 개인전과 팀전을 오가며 세대를 오가는 호흡을 발산할 계획이다.

최근 종영한 ‘무한도전’ 시간대인 5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서예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