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00
게임

오디션- SK텔레콤, 공동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 2009.04.03 11:56 / 기사수정 2009.04.03 11:5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예당 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온라인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이 오는 5월 13일까지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SK텔레콤은 오디션 게임 속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T브랜드의 '비비디바비디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오디션 내 비비디바비디부 로고가 그려진 전용 스테이지와 T로고가 새겨진 일명 '비바 코스튬' 패션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TV광고에 등장하는 CM송 '생각대로T - 비비디바비디부송'을 게임 내 BGM으로 활용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비바 코스튬을 입고 SK텔레콤 전용 스테이지에서 비바송에 맞추어 오디션을 즐긴 리플레이 파일을 게시판에 올리면, 모든 유저에게 게임 머니(덴) 2배, 경험치 2배 아이템과 VIP룸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매주 목요일마다 가장 멋진 리플레이 파일을 선정해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영상으로 소개되며, 동영상을 감상한 모든 유저에게도 비바 코스튬과 게임 머니(덴) 2배 아이템을 지급한다.

예당 온라인 대외사업팀 박진우팀장은 "오디션은 강력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으로 다양한 업체와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이번 SK텔레콤의 대대적인 비바 캠페인이 게임 속 광고로 선보이는 유일한 온라인게임으로 성공적인 공동 프로모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오디션과 SK텔레콤이 진행하는 비비디바비디부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