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24
연예

[공식입장] 정형돈X서장훈, 차트쇼로 뭉친다…'여기GO' MC 확정

기사입력 2018.04.17 14:38 / 기사수정 2018.04.17 14:3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올리브가 새로운 차트쇼 프로그램 ‘여기GO’를 론칭한다.

올리브가 오는 5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여기GO’를 론칭한다. ‘혀끝으로 만나는 차트’라는 설명에 걸맞게 매회 주제에 맞는 10개의 맛집을 선정해 차트쇼로 선보일 예정. ‘스타들의 은밀한 맛집’, ‘한강둔치에서 도보로 가능한 맛집’ 등 참신한 주제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맛집뿐만 아니라 SNS 인증각을 유발하는 트렌디한 맛집을 대거 소개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여기GO’의 MC로 정형돈과 서장훈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은 각각의 맛집을 다섯 개씩 골라 보여줄 예정. 먹는 것으로는 일가견이 있는 정형돈과 깐깐하기로는 소문난 서장훈이 과연 어떤 맛집을 고를지도 ‘여기GO’의 관전포인트 중 하나. 맛집에 대한 꿀 같은 정보들은 물론, 정반대의 취향을 가진 이들 MC들이 선사하는 케미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GO’의 제작진은 “푸드채널로 명성을 쌓아온 올리브의 모든 것을 담아낸 맛집 차트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그렇고 그런 식당이 아닌, 실제로 찾아가도 후회하지 않을 ‘실패없는’ 맛집을 엄선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올리브 ‘여기GO'는 오는 5월 중 첫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올리브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