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짤방 트래블'과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가 소개된다.
오는 15일 오후 4시 방송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는 '짤방 트래블'이 첫 선을 보인다.
'짤방 트래블'은 세계 여행 콘셉트의 짤방을 모아 시청자들에게 랜선 여행을 선물하는 신규 코너로 화려한 볼거리와 쏠쏠한 재미를 더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짤방들을 MC 양세형의 리얼한 리액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짤방 퍼레이드'에서는 사람과 동물의 환상 조화가 돋보이는 짤방과 유쾌한 짤방으로 놀라움부터 즐거움 박장대소까지 자아낼 것을 예감케 한다.
꼬물꼬물 귀여운 동물들의 모습에 엄마 미소까지 유발, 이와 함께 웃기지만 슬픈 상황이 담긴 짤방 모음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신규 코너 '짤방 트래블'에서는 잊을 수 없는 하룻밤을 보장하는 세계의 이색호텔 TOP3 짤방으로 오감만족 완벽한 랜선 여행까지 선사한다.
듣도 보도 못한 기상천외한 이색 호텔로 보기만 해도 마치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신선함과 재미를 전한다.
또 앞서 예고된 '먹스타그램' 코너에서는 MC 양세형이 자신에 결혼 계획에 대해 깜짝 발표를 했다고 해 기대가 더해진다.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오는 15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