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3.18 16:31 / 기사수정 2009.03.18 16:31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 인티브 소프트(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로드무비 RPG '타르타로스 온라인'이 지난 11일부터 25일, 3주에 걸쳐 매주 한 번씩 상급 챌린지 업데이트를 공개한다.
상급 챌린지 모드는, 35레벨 이상의 높은 레벨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한 '챌린지 모드'로 함정과 제한조건이 있는 반면 특별한 보상이 주어져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주에는 '상급 이그드라실의 숲'을 선보였고, 이번 주에는 '상급 메카돈주앙의 아지트'를, 내주에는 '상급 빙룡의 둥지'를 선보이는 등 총 3주에 걸쳐 차례대로 공개된다. 그뿐만 아니라, 재미가 배가된 캐릭터 소셜액션 2종이 더해지고, 일반 사냥터에서 장비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를 얻을 수 있는 비율을 최대 3배까지 높여 게임 할 때의 박진감과 즐거움을 높였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마니아 이용자들이 이번 상급 챌린지 모드를 통해 기존에 없었던 특별한 보상과 게임플레이의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향후에는 높은 레벨과 낮은 레벨의 이용자들도 서로 쉽게 교류가 활성화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챌린지 모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사이트(http://tartaros.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 게시판에는 이용자들이 이야기하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에 대한 칭찬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정기적인 시나리오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관심과 신뢰받고 있으며, 지난 '독무의 숲' 패키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마을, 추가 챌린지 미션을 선보인 바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