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9:27
연예

"우리 화해했어요"…'발칙한 동거' 슬리피X솔비, SNS 우정 스토리

기사입력 2018.03.22 10:45 / 기사수정 2018.03.22 11:0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발칙한 동거'에서 슬리피가 자신의 독특한 SNS 정체성을 공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에서는 슬리피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새 동거인으로 등장한 솔비, 슬리피, 김동현은 함께 아트 작업을 하면서 서로를 이해하고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가운데 슬리피의 생일을 축하하는 솔비와 김동현의 모습이 포착돼 이번 주 이들의 동거 생활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솔비는 동거 조건으로 자신의 생일 파티를 열어달라는 슬리피를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이에 솔비는 슬리피의 파티를 위해 특별한 축하 손님까지 초대했다고 전해져 특별 손님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높인다.

슬리피는 예상치 못한 생일 파티와 손님의 등장에 깜짝 놀라던 중 "SNS에 찍었어야 했는데"라는 김동현의 말을 듣고 한껏 아쉬워하면서 급기야 생일 파티를 다시 해 달라고 요구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마녀·배트맨·스파이더맨으로 변신한 솔비, 슬리피, 김동현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김동현은 허공을 바라보며 파이팅 넘치는 댄스를 선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솔비와 슬리피는 서로 '맞팔로우'를 하면서 화해했다고 밝히며 둘 사이의 독특한 SNS 우정 스토리도 전해질 예정. 슬리피의 SNS를 위한 '한 번 더' 생일 파티 현장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송희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