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3.11 11:36 / 기사수정 2009.03.11 11:36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NO.1 FPS게임 '서든어택'이 오는 새 학기를 맞아 10일부터 31일까지 '3월 새 학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첫 번째 '특수 캐릭터 한정판 판매' 이벤트는 기간 동안 잔호크 계량형인 페이스가드과 레인저 스쿼드 계량형인 마크원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최대 경험치 30%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페이스가드 레드팀과 마크원 블루팀은 기존 캐릭터보다 경험치 15% 추가 획득과 40일 동안 캐릭터 이용이 가능하다. 또, 세트로 장착 시 경험치 30%의 추가 획득이 가능하고 PC방 및 아이템은 최대 230%까지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
이어 두 번째 이벤트인 '출석부 이벤트'는 출석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매일매일 출석 표를 클릭해서 출석을 한 모든 유저에게 TRG21, AK47, C.Anaconda, Tiger Stripe, D.Eagle, 설치해체킷, 컬러닉네임 1일 권과 7일 권 및 즉시리스폰 100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21일 동안 출석을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일 권인 여자 캐릭터 세트 D, 주무기 자유이용, 컬러닉네임과 즉시리스폰 300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마지막 이벤트인 '돌아오라 전우야'는 지난 2월 한 달 동안 한 번도 서든어택의 접속이 없었던 유저들이 이벤트 기간 중 다시 서든어택에 접속할 경우 AK Black, TRG Camo, Bomb Techkit 7일 권을 증정한다.
CJ인터넷 퍼블리싱 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3월 새 학기를 맞이하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서든어택을 아껴주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