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23
연예

[엑's 이슈] '1일인거야' 기안84...'나 혼자 산다' 기대감이 만든 핑크빛 해프닝

기사입력 2018.03.14 14:55 / 기사수정 2018.03.14 14:5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자신의 웹툰에 의미심장한 문구를 띄우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3일 네이버 웹툰에는 기안84가 연재하는 '복학왕' 188화 졸업식 편이 업로드됐다. 주인공 우기명이 대학교를 졸업한다는 내용을 다룬 에피소드 속에서 '1일인거야'라는 문장이 발견되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폭발했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미묘한 기류를 보였던 기안84와 박나래가 두 사람이 열애를 시작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화면을 밝게 조정해야지만 드러나는 문장이기에 기안84와 박나래 사이의 비밀 암호가 아니냐는 의견도 제시됐다.


하지만 이는 단순한 해프닝으로 끝나게 됐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제작진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웹툰을 수정하고 편집하는 과정에서 잘못 들어간 문구라고 하더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나 혼자 산다'측의 이런 해명에도 누리꾼들 사이에는 기안84와 박나래 사이의 열애에 대한 기대를 놓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 '나 혼자 산다'뿐만 아니라 'MBC 연예대상'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던 두 사람이기에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 '나 혼자 산다'의 멤버 전현무와 한혜진이 공개열애를 시작하고 이시언 역시 열애사실이 공개되는 등 '나 혼자 산다'내에 핑크빛 기류가 휩싸이며 '이제 기안84와 박나래 차례'라는 소리도 나돌았다. 

이번 기안84의 웹툰 속 해프닝도 이와 같은 관심의 연장선으로 해석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가 아닌 다른 방송에서도 열애 가능성을 언급했던 두 사람인 만큼 단순 편집 실수가 아닌 의미가 있는 문구이길 바란 누리꾼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웹툰 '복학왕',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