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3.06 20:15 / 기사수정 2009.03.06 20:15
- 경남FC와 목우촌은 어떠한 관계인가요?
당연히 목우촌 식구들은 열정적으로 경남FC를 사랑합니다…사실, 식당을 운영하다 보니 자주 경기장엔 못하지만 항상 마음만은 운동장에서 있습니다. 그 대신 선수들이 자주 오니까 짝사랑은 아니겠네요 (웃음)
- 목우촌에서 오신 손님들이 가게의 경남FC의 사진을 보고 반응은 어떠한지?
들어오는 입구에 있으니 당연히 관심 있게 보십니다. 그리고 좋아하는(아는?) 선수들이 있다면서 매우 좋아하시죠. 그 장면을 보고 있으면 저 역시 기분이 좋습니다.
- 경남FC에서 좋아하는 선수 및 올해의 경남 성적은 어떻게 보시는지요?
조광래 감독과 김병지 선수가 정말 좋아합니다. 조광래 감독은 예전의 진주고 때부터 보아왔고요, 성격도 좋으시고 항상 옆에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김병지 선수가 올해는 골키퍼 코치도 겸하는가요? 나이도 많지만, 여전히 잘하지요. 역시 그는 프로다운 선수입니다.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골키퍼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이운재도 아직 그를 따라오지 못한 거 같습니다. 국가대표에서는 비록 히딩크에 눈에서 벗어난 이래 좀 뜸하지만 과거 국가대표에서의 활약은 아직도 잊어 지지가 않네요.
순위는 당연히 4강에 올라갈 것입니다. 김동찬과 인디오가 골 폭풍을 불 것니다. 또! 뒤에서 김병지가 철벽이니…올해는 정말 기대되네요.
- 목우촌은?
농협에서 경제사업체로 직영하는 육가공 업체로 만든 브랜드 음식점이다. 국산 돼지고기와 하동 솔잎 한우만을 취급하며, 한우고기의 등심, 갈비, 돼지고기의 목우촌 으뜸 삼겹살과 목살이 최고라고 지점장이 강력 추천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