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3:42
연예

[종합] 소지섭·박신혜, 나영석 PD '숲속의 작은 집' 출연…'윤식당2' 후속

기사입력 2018.03.13 09:14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배우 소지섭과 박신혜가 나영석 PD 새 예능에서 호흡을 맞춘다.

13일 tvN 관계자는 나영석 CJ E&M PD가 연출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숲속의 작은 집'에 소지섭과 박신혜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숲속의 작은 집'은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최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른 미니멀리즘을 중심으로, 부족하고 불편하지만 비워진 만큼 더 자유로워지는 또 다른 삶의 이야기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가 음식을 소재로 한 자급자족 라이프를 꿈꾸게 했다면, '숲속의 작은 집'은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갈 예정.

소지섭과 박신혜라는 조합이 흥미롭다.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진솔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특히 나영석 PD가 이서진, 차승원, 유해진, 윤여정, 정유미, 박서준까지 배우들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내온 경험이 있기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특히 박신혜는 지난 2015년 '삼시세끼' 게스트 출연 이후 나영석 PD와 재회한다. 당시 야무지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박신혜의 본격 예능 도전기라는 사실이 흥미를 유발한다.

배경은 제주도다. 현재 박신혜는 촬영 중이고 소지섭은 곧 촬영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다. '윤식당2'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