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5:55
게임

NHN, '한자마루' 한자교육학습지 무료 선물

기사입력 2009.03.06 14:51 / 기사수정 2009.03.06 14:5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NHN ㈜(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은 3월 개학 시즌을 맞아, 경기 불황에 무료로 한자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오는 23일까지 '한자마루'의 홈페이지(www.hanjamaru.com)에서 설문에 참가한 학부모를 대상으로 총 3천 명을 추첨해 '한자마루'의 한자 학습지를 증정한다. 

올 봄 교육용 게임과 학습교재의 온ㆍ오프라인 연동 교육 서비스를 제공 예정인 '한자마루'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기존의 한자 학습 방법과 한자 학습지에 대한 아쉬운 점에 대해 설문 조사를 하고, 총 3천명에게 무료로 한자를 공부할 수 있는 학습교재를 제공한다.

'한자마루'는 시청각 반복학습과 창의적 응용을 기반으로 한 '학습게임'과 '학습교재'를 통해 공부한 한자가 장기 기억되도록 돕는다. 또한, 한자와 연결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학습 흥미를 유발시키는 한편, 핸드폰 문자 시스템(SMS)와 온라인을 통해 자녀들의 학습 능력과 진도를 확인할 수 있는 피드백 시스템 등 토탈 한자교육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한자마루'의 학습지는 한자 공부를 시작하는 어린이들이 악행을 저지르는 마계의 마족을 물리치기 위해 국제마법학교에서 마법 문자인 한자를 배우며 정의로운 퇴사마로 성장하게 되는 배경 스토리를 바탕으로, 학습지 페이지마다 게임 캐릭터와 몬스터들이 등장해 흥미롭게 한자를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그뿐 아니라 2년여의 기간 동안 성균관대의 한문교육학자와 하버드대 교육심리학자들이 기획을 맡아 탄생한 '한자마루'는 학습지로 공부하고 또 게임을 통해 복습을 하는 '국내 최초의 온ㆍ오프라인 연동 한자 교육 시스템'으로, 초기 단계부터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언어와 사고실험실'의 검증을 거쳐 개발됐다.

한편, '한자마루'의 학습지는 오는 3월 26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