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59
연예

'겟잇뷰티콘', 국내 최초 뷰티 페스티벌이 특별한 이유

기사입력 2018.03.07 11:33 / 기사수정 2018.03.07 11:3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국내 최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만나 평소 궁금했던 것을 물어볼 수 있다면 어떨까.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는 '겟잇뷰티콘'에서는 이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겟잇뷰티콘'은 관람객이 뷰티 브랜드와 뷰티 콘텐츠를 놀이하듯 쉽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이다. 기업 간 매칭이 아닌 관람객의 체험에 초점을 맞춘,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오프라인 뷰티 콘텐츠인 것.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기획, 제작한 온스타일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티비(DIA TV)의 노하우가 총동원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먼저 내 피부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진단존', 진단결과를 반영해 내게 맞는 뷰티템을 찾을 수 있는 '큐레이션존' 등 맞춤형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소셜라운지에서는 이사배, 회사원A, 씬님 등 국내 최정상급 뷰티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만나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베리유니크존'에서는 온라인상에서 인기가 뜨겁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접할 수 있다.또한 페스티벌 기간 동안 메인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주요 일정으로는 페스티벌 첫 날인 9일 오후 6시부터 '겟잇뷰티콘' 호스트 장윤주와 'K-뷰티뮤즈' 송지효가 '온전히 나다운 아름다움'을 주제로 토크 세션을 가진다. 다음 날인 10일 오전 11시에는 '겟잇뷰티 2018' 현장 녹화가 진행, MC 장윤주, 문가비, 김수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그램 내 '뷰라벨', '꿀라보레이션' 코너에서 소개됐던 제품들을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겟잇뷰티존'도 별도로 마련돼 관람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CJ E&M 미디어 라이프스타일사업국 김형욱 국장은 "온스타일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모티브로 한 '겟잇뷰티콘'이 6개월의 기획기간을 거쳐 첫 선보이게 됐다"며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beYOUtiful Journey'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뷰티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는 최고의 뷰티 페스티벌인 만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뷰티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틀 앞으로 다가온 '겟잇뷰티콘'에 보내주시는 뜨거운 기대에 감사드린다. 2034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뷰티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열정을 쏟아부었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미 토요일 소셜패키지 티켓이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최초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CJ E&M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