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20:01
연예

김성규 "넬 김종완과 호흡 너무 좋았다, 생각보다 배려심 깊어"

기사입력 2018.02.26 16:3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가 넬 김종완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에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김성규는 "첫 정규 앨범이라 욕심도 나고 잘해야 겠다는 생각이 컸다. 특별히 어느 부분을 신경썼다기 보다는 노래 한곡 한곡 녹음할 때마다 열정이 타올랐다. 가사도 안나왔는데 가이드를 내가 해보겠다고 할 정도였다"고 털어놨다.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참여한 넬 김종완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너무 좋아하는 형이다. 같이 이야기도 많이 한다. 호흡이 너무 좋았다. 생각보다 배려심이 깊은 분이다. 전혀 문제 없이 많은 조언도 듣고 의견을 나누며 작업할 수 있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타이틀곡 ‘True Love’는 SPACEBOY와 김종완이 공동 작곡한 얼터너티브 팝으로, 곡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펼쳐지는 시원한 전개와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그 외에 ‘뭐랬어 (Feat. PUNCHNELLO)’, ‘머물러줘’, ‘끌림’, ‘지워지는 날들’, ‘Till Sunrise (Feat. JW of NELL)’, ‘Sorry’, ‘천사의 도시’, ‘Sentimental’, ‘거울’까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10트랙으로 완성됐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