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53
경제

템퍼페딕 매트리스 현지가 이벤트, WMDK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에서 진행 중

기사입력 2018.02.22 14:5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해 국내 수면 시장 규모가 2조원에 달할 정도로 숙면에 대한 인식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조금 더 편하고 나에게 적합한 수면 환경을 만들기 위해 투자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침대의 역사가 긴 미국 매트리스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층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에는 씰리, 시몬스, 템퍼페딕 썰타, 킹스다운 등 있다. 이 중에서 다른 매트리스와 달리 메모리폼 매트리스라는 차별점을 가진 템퍼 매트리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는 미국 우주재단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받은 유일한 침대 브랜드로, 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수면 시 발생하는 압력을 분산해주는 기능이 우수하다. 대문에 수면 후 어깨결림, 요통 등으로 힘들어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하지만 유의해야 할 점은 템퍼매트리스는 일반매트리스보다 개개인이 느끼는 만족도가 달라 호불호가 갈린다는 점이다. 또한 높은 가격대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느끼는 가격부담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이 있다.

그래서 가격부담이 큰 템퍼 매트리스를 조금이라도 절약하기 위해 해외 직구를 알아보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이럴 경우 가격부담은 줄어줄 수 있지만, 배송단계와 제품상태에 대한 피해사례가 들고 있다는 점을 간과할 수 없다. 때문에 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 에서는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템퍼매트리스 현지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기업 WMDK 에서 진행되고 있는 현지가 기획전 이벤트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은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템퍼페딕 클라우드 슈프림, 템퍼페딕 컨투어 슈프림, 템퍼페딕 플렉스 프리마 제품 등이 있다. 자세한 가격을 비롯해 이벤트 내용은 WMDK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