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1:24
연예

김선아 "'키스 먼저 할까요?', 제목만 보고 빠져들었다" [화보]

기사입력 2018.02.20 09:1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배우 김선아가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20일 스타 & 스타일 매거진 인스타일 코리아는 배우 김선아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품위있는 그녀'의 박복자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은 김선아. 요즘 새로운 삶을 준비하고 있다. 방영을 코앞에 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의 안순진으로 말이다. 

"'키스 먼저 할까요?'라는 제목만 쓰인 종이 한 장을 받은 순간, 무엇인가 마음이 울리더라고요. 굉장히 깊고 빠르게 빠져든 것 같아요. 곧바로 해야겠다고 결정했으니까요". 안순진은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한없이 약한 여자라고 덧붙였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김선아는 안순진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눈빛이 강렬했다 흔들렸다를 반복하고 있었다. 이미 이 작품에 얼마나 몰입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었던 대목. 이번 패션 화보의 콘셉트는 '여자가 일생을 살면서 가지는 감정과 표현'을 스타일로 해석한 것. 

김선아는 어린 시절의 순수함, 내면의 진지함, 섹슈얼리즘, 궁극의 여성성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더 많은 화보 이미지와 기사는 인스타일 코리아 3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인스타일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