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03:28
연예

[포인트:컷] '슈돌' 승재, 버스킹서 젝키 '커플' 열창…고지용 '깜짝'

기사입력 2018.02.17 09:08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고지용-승재 부자가 연남동 데이트에 나선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3회는 ‘그렇게 가족이 된다’는 부제처럼 가슴 따뜻한 가족들의 이야기로 채워진다. 이중 사랑둥이 승재는 아빠 고지용과 함께 한밤중 둘만의 연남동 데이트에 나서 꽁냥꽁냥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연남동에서 깜짝 무대를 펼치고 있다.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이 승재에게 집중된 가운데, 승재는 무대 한 가운데에서 손에 마이크를 딱 쥔 채 노래를 부르고 있다. 똘망똘망한 눈빛을 빛내며 노래하는 승재와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이날 승재와 지용아빠는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연남동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했다. 그러던 중 길에서 달콤한 음악소리가 들려온 것. 버스킹 무대를 발견한 승재는 망설임 없이 한가운데로 나가 마이크를 받아 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원조 아이돌인 아빠의 노래 ‘커플’을 완창해 지용아빠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 러브”라며 꼬물꼬물 아빠 노래를 부르는 승재의 귀여움에 지나가던 사람들 역시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과연 승재가 부른 아빠 노래는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이외에도 잠시도 마음을 놓을 수 없었던 고고부자의 좌충우돌 연남동 데이트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하다.

연남동을 휩쓴 사랑둥이 승재의 무대매너, 승재의 원조 아이돌 아빠 노래 부르기는 2월 18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