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소나무 의진의 개인 슬로우 티저를 공개했다.
소나무 의진은 지난 8일 공개된 슬로우 티저를 통해 환한 미소와 매력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풍부한 표정과 매력을 과시해 많은 유닛 메이커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영상 역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던 미션곡 ‘미쳐’, ‘Problem’, ‘CHERRY ON TOP’ 개인 직캠을 뒤잇는 주목도로 의진의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의진은 경연마다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순위 발표식에서 2회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타고난 리더십과 배려심을 발휘하며 팀의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는 의진은 팀 내에서 리더 역할을 톡톡히 해내 참가자들의 인정을 받아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신곡 ‘YOU&I’ 안무 티저 영상에는 의진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겼으며,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팀원들과의 완벽한 합과 자신감이 비쳐져 역대급 무대의 탄생을 암시, 파이널에 대한 기대가 최고조로 향하고 있다. 더불어 최종 순위가 발표되는 이 날 방송에서도 의진이 마지막까지 1위를 유지할 수 있을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더유닛’ 파이널 생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