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41
연예

"스페인 간 로마공주"…솔비, 몽환적 분위기 [화보]

기사입력 2018.02.06 07: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솔비가 스페인의 일상을 담아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62년 전통의 핸드메이드 비스포크 슈트 브랜드 장미라사의 룩북이 공개됐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촬영된 장미라사 룩북은 '캐주얼과 클래식의 만남'을 테마로 가장 모던한 클래식을 이어온 장미라사의 슈트와 솔비의 자유로운 일상을 담아 몽환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의 패션 화보로 탄생했다.

장미라사는 솔비의 그림으로 슈트, 스카프 등 의상과 소품을 만드는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데 이어 룩북 뮤즈로 솔비를 내세웠다. 협찬이나 광고 없이 전통의 가치를 이어가는 장미라사가 여성 아티스트 솔비를 뮤즈로 선택한 것 자체가 파격적인 행보. 자유로운 패션 아이콘 솔비와 장인정신을 지키는 장미라사의 만남 자체만으로 패션계에서는 크게 화제가 됐다.

솔비는 고정 관념을 탈피한 개성으로 트렌드를 이끌며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인정받았다. 2012년 직접 집필한 ‘바디 시크릿’을 발간해 뷰티계에 반향을 일으켰고, 착용하는 제품마다 ‘솔비 립스틱’, ‘솔비 머리띠’ 등의 이름으로 화제를 모았다. 10년 만에 타이푼으로 컴백해 왕성하게 활동을 시작한 솔비는 웹 예능 ‘뷰티스 코드2’ MC로도 발탁돼 활약 중이다.

바르셀로나에서 촬영한 화보는 장미라사 룩북을 비롯해 장미라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며, 솔비는 타이푼 멤버들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장미라사, M.A.P 크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