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04 06:15
연예

[공식입장] 안영미, 5일부터 MBC 라디오 DJ 발탁…최욱과 호흡

기사입력 2018.02.01 10:1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개그우먼 안영미가 MBC 라디오 DJ로 발탁됐다.

안영미는 5일부터 평일 오후 8시25분 방송되는 MBC 표준 FM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코믹 분장과 19금 입담으로 유명한 안영미는 최근 MBC '복면가왕',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 등 다양하게 활동 중이다.

그는 지난해 말부터 진행해 온 인기 팟캐스트 '귀르가즘'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과 특유의 입담으로 진행 능력을 인정 받았다.

안영미와 함께 방송인 최욱이 더블 DJ로 호흡을 맞춘다. 팟캐스트 계에서 각각 연애 상담과 섹드립, 시사ž정치 풍자로 활약한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는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 이후 MBC 라디오의 풍자 코미디 부활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안영미가 선보일 새로운 시사 풍자 개그도 기대를 모은다.

안영미는 첫 라디오 DJ 도전에 대해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베테랑 DJ 최욱 씨와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라디오 게스트를 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할 수 있어 좋았는데, 이제는 매일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 서툴더라도 예쁘게 봐달라. 여러분의 매일 저녁을 웃음으로 가득 채워드리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는 MBC 표준 FM(수도권 95.9MHz) 평일 오후 8시 25분부터 10시까지 편성, 2월 5일 월요일 첫 방송 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