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9:21
연예

'더유닛 블랙' 트레일러 영상 최초 공개…마지막 돌풍 예고

기사입력 2018.01.31 15:5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더유닛'이 '더유닛 블랙'으로 마지막까지 강력한 돌풍을 예고했다.

KBS 2TV '더유닛'이 기존과 전혀 다른 분위기의 '더유닛 블랙' 트레일러 영상을 31일 최초 공개했다.

앞서 '더유닛'은 2월 3일 방송부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더유닛 블랙'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유닛 메이커들의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에 나열된 숫자 3, 10, 18, 24와 C2가 품은 숨은 뜻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날 깜짝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심플하면서도 확 변화된 분위기와 더불어 숫자에 대한 궁금증을 일부 해소하고 있다.

'더유닛'의 첫 방송일인 10월 28일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방송된 날짜들이 카운트되며 '더유닛 블랙'의 첫 시작인 2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파이널 생방송이 펼쳐지는 10일을 비롯해 18일과 24일이 순차적 나열,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18일은 스페셜 데이(SPECIAL DAY), 24일은 유닛 데이(UNI+ DAY)가 적혀 있어 두 날짜에 어떤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될지 유닛 메이커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으며 그 어느 때 보다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더유닛'은 '더유닛 블랙'으로 진화하며 마지막까지 진가를 발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전망이다.

한편 '더유닛'은 오는 2월 3일부터 진화된 '더유닛 블랙'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파이널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은 남녀 각 18명이 결정될 세 번째 유닛 발표식이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KBS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