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1.19 09:4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하리수가 가수로 돌아올 전망이다.
19일 작곡가 팀 파파브라더스(papa brothers)의 공식 유튜브에 2분 가량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욕해버려'라는 곡 제목과 함께 가슴 절절한 애절한 보이스로 노래를 부르는 하리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벌써 며칠째 씻지도 않고 먹지도 않고 잠도 못자고 / 너 때문인데 너는 잘 웃고 왠지 넌 잘 살 것만 같은데 나는 왜 찌질하게 있는데"라는 이별의 가사에 맞게 감정을 토로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는 하리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차 안에서 화가 난 듯 황급하게 나가버리는 남자를 간절하게 붙잡는 배우 김선영의 모습과 남자가 떠난 후 눈물을 흘리며 남자를 찾아 해매는 모습이 이제 막 이별하고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과 모습을 대변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정을 이입시킨다.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함께 22일 음원 공개를 예고하며 가수로 컴백하는 것인지 관심을 모아왔던 하리수의 실제 출연 영상이 일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하리수의 오랜만의 가수 컴백에 반색하는가 하면, 뮤직비디오에만 출연하는 것인지 아직 드러나지 않은 미공개 정보에 여러 추측을 제기하는 등 온라인상에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리수의 출연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신곡 ‘욕해버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욕해버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