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글로벌 요정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9일 공개한 ‘비밀정원’ 뮤직비디오는 12일 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 사이트 인위에타이 K-POP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2위, 아이치이 K-POP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그동안 중화권 활동이 없던 오마이걸에게 이번 차트 기록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중화권에서 오마이걸의 무서운 성장세를 입증하며 뜨거워진 글로벌 인기를 확인했다.
신곡 ‘비밀정원’ 뮤직비디오에서 오마이걸은 꿈과 희망을 순수한 소녀들로 변신해 청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오마이걸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마치 현대판 판타지를 보는듯한 이번 뮤비는 상상이 현실이 되어버리는 공간을 그려내며 오마이걸만의 순수한 감성이 담겨져 있다.
특히 이번 뮤비는 지난 미니 2집 ‘CLOSER(클로저)’를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과 다시 의기투합하여 만든 작품으로 신비롭고도 환상적인 영상미속에 감성적인 스토리 라인을 절묘하게 표현해내며 극찬을 받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9일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