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힘콩의 재미어트’가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힘콩철봉을 알리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올 겨울 추워지는 날씨에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잦아져 건강에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홈트레이닝이 관심을 얻고 있다.
홈트레이닝은 외출을 꺼려하는 사람들과 시간, 경제적인 부분에서 효율적이고 매력적인 운동으로, 가정에서 혼자 하는 운동이다 보니 운동 초보자들은 홈트레이닝을 접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 업체는 사람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힘콩’이라는 닉네임을 주측으로 ‘미스터빡’. ‘미소년’ 등으로 한 팀을 구성해 집에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각종 SNS Facebook, 유투브, 블로그 등으로 운동 방법들을 제시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홈트레이닝에서 가장 중요한 운동 중 하나는 철봉운동으로, 풀업운동은 어깨, 팔, 등, 코어 등 상체 전신 운동이 가능한 운동이며, 여심공략과 남자들의 로망이 넓은 어깨와, 등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이에 ‘재미어트’에서는 가정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실용적인 ‘힘콩 철봉’을 직접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높이 2m 로 가정에서 무난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높이 이며, 무게 약 50kg로 흔들림 없는 견고함을 자랑한다.
또한, 풀업을 친업, 페러럴 그립, 내로우 그립, 와이드 그립으로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슴 운동인 딥스까지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청년들의 많은 경험과 시행 착오를 통해 개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재미어트 팀원들은 “ 지금부터 ‘힘콩의 재미어트’와 ‘힘콩 철봉’으로 올 여름 몸짱 준비를 하여 당당한 여름 휴가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리더인 힘콩은 “ 올 여름을 위해서 지금부터 준비를 해야 된다. 운동은 단기간에 효과를 누리는 것이 아닌 꾸준한 노력을 통해서 효과를 누리는 것” 이라며 “ 지금부터 시작해도 늦이 않았으니 우리와 함께 운동을 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재미어트는 철봉외에도 집에서 운동할 때 도움이 되는 스쿼트 머신, 밴드그립바, 트랩바 등 홈트레이닝을 즐겨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