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안산 그리너스 FC가 2018년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안산은 2일 오전 11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2018년 시즌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고, 오프라인 판매는 1월4일부터 사무국을 통해 진행한다.
시즌권은 크게 GOLD ZONE(테이블석), WOLF ZONE(W석), GREEN ZONE(E석)으로 분류되며, 3가지 색상에 총 7종으로 구성된다. 티켓 10매로 구성된 티켓북(E석)은 1종으로 구성되었다.
3인 1개 테이블 좌석의 GOLD ZONE(테이블석) 시즌권은 서쪽 중앙에 위치한 테이블 지정 좌석으로 매 경기 식·음료가 제공되며, 보조 배터리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가격은 50만원으로 총 78테이블로 한정 판매된다. 지난해 보름여 만에 완판 되기도 했던 테이블석은 안산의 가장 인기 있는 시즌권이라 할 수 있다.
경기장 서쪽 좌석 WOLF ZONE(W석) 시즌권은 성인·청소년·어린이 3종으로 구성된다. 성인은 카드, 카드목걸이, 보조배터리를 그리고 청소년·어린이는 카드, 카드목걸이와 구단 노트, 펜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가격은 성인 15만원, 청소년 7만원, 어린이 3만원이다. 선수단 입장 통로와 홈·원정 팀의 벤치박스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는 좌석(W석)으로 더욱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관람을 할 수 있다.
경기장 동쪽 좌석 GREEN ZONE(E석) 시즌권은 WOLF ZONE(W석)과 같이 성인·청소년·어린이 3종으로 구성되며, 각 권종에 따른 사은품 또한 동일하다. 가격은 성인 10만원, 청소년 5만원, 어린이 2만원이다. GREEN ZONE(E석)은 매 경기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는 안산의 서포터즈들과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게 축구를 즐길 수 있다.
티켓북(E석)은 하프 시즌권 개념으로, 티켓 10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원이다. 주로 단체 관람이나 축구 경기를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가족·연인들이 방문 횟수에 맞게 구매를 하기 좋은 권종이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안산 그리너스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