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51
연예

형섭X의웅, '소년의 계절'로 새해 연다…1월 1일 팬미팅

기사입력 2017.12.27 10:1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안형섭과 이의웅이 팬미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오는 1월 1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첫 팬미팅 '소년의 계절: Part1. 첫번째 겨울'로 팬드과 만난다. 

안형섭과 이의웅은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한장의 사진과 함께 "팬미팅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라며 기대를 더했다. 

새해의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두 소년의 요청에 따라 진행되는 첫 팬미팅 '소년의 계절 : Part1. 첫번째 겨울'은 세븐틴, 케이윌, YB, 몬스타엑스 등 최고의 공연을 연출한 임소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탄탄한 스토리와 멋진 공연으로 2018년 새해 팬들로부터 절대 잊지 못할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두 소년의 합동 무대는 물론 댄스 퍼포먼스, 솔로 무대 등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새로운 모습들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 팬미팅에 보내주신 팬들의 응원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안형섭과 이의웅은 물론 모든 스태프들이 최고의 공연과 프로그램으로 2018년 새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형섭과 이의웅의 첫번째 팬미팅 '소년의 계절 : Part1. 첫번째 겨울'은 오는 1월 1일 오후 6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