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5:32
연예

'로봇이아니야' 유승호♥채수빈, 키스신 비하인드 '꿀 떨어지는 눈빛'

기사입력 2017.12.25 17: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배우 유승호와 채수빈의 키스신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25일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는 11, 12회 속 두 사람의 로맨틱한 키스신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유승호와 채수빈은 서로 동선을 맞춰보고, 리허설에 한창인 모습이 담겨 있다. 칼바람이 부는 강추위에 비까지 더해져 평소보다 춥고 힘든 촬영이었음에도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있다.
 
유승호와 채수빈은 카메라가 돌지 않을 때도 알콩달콩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다. 해맑은 미소를 주고 받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양봉 눈빛으로 아이컨택을 나누는 등 달달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장면이 포착된 것. 여기에 혹여나 채수빈이 비를 맞을까 우산을 씌워주며 에스코트하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도 보인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유승호와 채수빈이 함께 하는 촬영에서는 현장에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 배려심 많고 다정한 유승호와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가진 채수빈이 만나 케미 지옥을 만들었다. 특히 두 사람은 키스신을 앞두고 끊임 없이 대화를 하고 의견을 나누며 시청자 분들께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에 많은 관심과 사랑 기대 부탁 드린다”며 현장 비하인드를 전하는 동시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