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데이식스(DAY6)가 12월 6일 정규 2집 ‘MOONRISE’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스케줄 티저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의 스케줄 어나운스먼트를 선보였다.
해당 스케줄러는 25일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26일~30일 데이식스 멤버별 개인 이미지,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이어지는 콘셉트 이미지, 인스트루멘털 티저, MV 티저, 단체 이미지, 앨범 샘플러, 그리고 발매 후 쇼케이스 개최 등 데이식스의 컴백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고 있다.
특히 앨범 발매일이 다가올수록 보름달로 변하는 달의 모양이 눈길을 끄는데 ‘MOONRISE’라는 앨범 타이틀을 연상시킬 뿐 아니라 신비로움까지 자아낸다.
‘MOONRISE’는 지난 6월 첫 정규앨범 ‘SUNRISE’에 이은 데이식스의 정규 2집으로 이들의 2017년 발자취를 집대성한 결과물이다.
앞서 21일에는 컴백 티저 영상과 함께 12월 신곡의 멜로디 일부도 공개됐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웅장하고 서정적인 연주가 귀를 사로잡아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데이식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내달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를 개최한다. 2017년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와 더불어 신곡 공개에 앞서 콘서트로 팬들과 소통하며 팬덤을 넓혀온 데이식스는 이번 공연을 통해 2017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하고 팬들과 크리스마스 시즌도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Every DAY6’의 '완결판'이자 데이식스의 정규 2집 앨범인 'MOONRISE'는 내달 6일 정오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YP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