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백화점 전품목 10% 할인,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구매
김태리 쥬얼리로 여성들에게 입소문 난 여성들의 워너비 쥬얼리 18K 쥬얼리 브랜드 '가네시(GANECHI)'가 오는 11월 16일(목)부터 12월 3일(일)까지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일명 '별목걸이'와 '볼목걸이'로 알려진 쥬얼리로 화제가 되었던 가네시는 개봉예정 영화 ‘1987’의 주연을 맡은 김태리를 2017년 새 뮤즈로 발탁해 가네시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후 많은 여성들에게 유명해졌고 크리스마스 때 받고싶은 쥬얼리 1순위로 꼽는 여성들이 많았졌다.
첫 화보는 'Taeri, Chic and Ganeshi'라는 컨셉으로 촬영 했으며 지난 9월에는 추가 화보를 선보이며 김태리와 가네시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어필하기도 했다.
전 제품을 순도 99.99% 순금을 사용해 만들어 최상의 18k 쥬얼리는 제작하고 있는 브랜드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렉션별 다양한 제품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가네시는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할인 행사 프로모션으로 백화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품목 10% 할인, 1CT 반지 전품목 20% 할인 판매하며 1CT 반지 구매 시 커플링 50% 할인을 해주거나 다이아 가드링(라온, 라벨르, 캐슬 다이아반지)나 30만원 이하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30만 원, 60만 원,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3만 원, 5만 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행운을 가져다주는 보네르 다이어 목걸이 컬렉션 전품목은 40% 할인된 가격게 특가 판매 한다. 특가 상품은 제품 소진시까지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때 여성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 쥬얼리”라며, “특히 다이아목걸이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이기에 이번 할인 행사 때 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할 수 있으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양한 컬렉션 및 전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김태리 화보와 함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