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40
연예

'겟잇뷰티' 뷰티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진행…'미달이' 김성은도 참가

기사입력 2017.11.08 11:31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No.1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30인의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다. 뷰티 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가 8일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첫 방송하는 것.

'퍼펙트 브러시'는 실력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가리는 국내 최초의 뷰티 서바이벌이다.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생태계와 산업에 기여하고, 롤모델을 제시하고자 온스타일과 네이버가 공동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다. 최종 우승자 1명에게 1억 원의 상금과 활동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앞서 온라인을 통해 지원자 가운데 예선에 진출할 30인을 선발한 바 있다.

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하는 '퍼펙트 브러시'에서는 유명세와 실력을 모두 갖춘 뷰티 크리에이터 30인이 총 집합, TOP 10에 들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예선 현장이 공개된다. 탑 뷰티 크리에이터인 이사배와 씬님이 멘토로 출연해 직접 멘토링할 도전자들을 선발한다. 본선에 진출하기 위해 각양각색의 도전자들이 펼치는 끼와 실력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회 이날 방송에는 '라라'라는 이름의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 '미달이'로 잘 알려진 배우 출신 김성은이 출연해 반가움을 더한다. 먼저 그녀는 "연기를 그만 둔 것은 아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새롭게 도전하는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힘과 동시에 "크리에이터는 나를 다른 사람에게 즐거운 방법으로 알리는 것이다. 정말 매력적인 일"이라 말하며 뷰티 크리에이터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퍼펙트 브러시' 첫 회는 80분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진다. 이후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한 코너로 치열한 서바이벌의 현장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뷰티 서바이벌로 8주 동안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 '퍼펙트 브러시'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겟잇뷰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