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56
경제

화려한 비쥬얼로 주목 받는 분당 판교 미국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기사입력 2017.11.02 17:2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통계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인구 중 55%가 최근 3년 안에 해외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해외여행을 안 다녀온 사람이 없는 것 같다’라는 질문에는 75%가 ‘그렇다’고 할 만큼 최근 해외여행은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처럼 해외여행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여행지의 맛을 다시 즐길 수 있는 맛집들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여행객들이 늘어나긴 했지만 바쁜 일상 속, 재 방문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만큼 현지 스타일의 유명 음식점들은 줄 서는 맛집으로 주목을 받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최근 화려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분당 판교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샤이바나’를 들 수 있다. 미국 남부 가정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변형시켜 최근 각종 SNS에서도 큰 화제를 일으킨 이 곳은 최근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판교 아브뉴프랑 맛집 ‘샤이바나’의 대표 메뉴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 화려한 파스타 비주얼을 자랑한다. 평상시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독특한 비쥬얼과 컨셉으로 판교, 분당 등 근처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판교역 맛집으로도 꼽힌다.

실제, 최근에는 인기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연해 화제가 되면서 판교 아비뉴프랑 근처에 방문한다면 꼭 한번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미국 남부 가정식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 방문을 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이 재차 찾아올 만큼 만족도가 높아 최근에는 판교 테크노밸리 맛집으로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더욱 좋은 재료와 푸짐한 양으로 보답하는 샤이바나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