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7:44
연예

[전일야화]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김지석 키스엔딩, 로맨스 불붙나요

기사입력 2017.10.31 06:50 / 기사수정 2017.10.31 01:5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한예슬과 김지석의 로맨스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30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13, 14회에서는 사진진(한예슬 분)과 공지원(김지석)이 실수로 키스를 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진진과 공지원은 그동안 말 못한 가슴 아픈 상처를 얘기하고 서로 위로해주며 한걸음 더 가까워졌다.

사진진과 공지원은 친구라 단정 짓기 어려울 정도로 연인 사이에서나 할 수 있는 것들을 많이 하고 있었다.

공지원은 스케줄 때문에 바쁘다는 사진진을 위해 직접 사진진의 머리를 말려줬다. 사진진은 공지원이 머리를 말려주는 동안 아침을 해결했다.

술에 취한 사진진은 코스모스 꽃을 공지원에 귀에 꽂으며 "코스모스 꽃말이 'I love you'다"라고도 했다. 물론 만취상태에 한 말이지만 공지원은 사진진의 그 한마디에 심쿵하고 있었다. 

사진진과 공지원은 의도치 않게 뽀뽀까지 하고 말았다. 서로 원해서 한 것은 아니지만 이번 일로 감정의 변화가 생길 것은 당연하다. 특히 사진진이 어떤 태도로 나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