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43
연예

인투잇 "워너원 인기 대단…힘든 서바이벌 대가인 듯" (인터뷰)

기사입력 2017.10.30 10:37 / 기사수정 2017.10.30 10:37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동료인 워너원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오후 서울 신사동 라이크림에서 IN2IT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인투잇과 워너원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하게 됐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워너원은 엠넷 '프로듀스101'을 통해, 인투잇은 '소년24'를 통해 처음 선을 보였다.

이와 관련, 현욱은 "워너원 선배님들도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하셨다. 그게 얼마나 힘든지 잘 알고 있으니 그런 노력을 한 만큼 대가를 받고 계신 것 같다. 우리도 언젠가 워너원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진섭은 "우리 팀에는 리더가 따로 없다. 8명 모두가 의견을 내고 누구 하나 키를 잡지 않고 끼를 꾸려나가기로 했다. 처음에는 우려하기도 했지만, 오히려 더 좋은 그림이 나오게 되고 부딪히지 않고 잘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투잇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최근 인투잇은 데뷔앨범 'Carpe Diem' 타이틀곡 'Amazing'으로 활동 중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MMO 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