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1:42
연예

'더 패키지' 이연희, 커플에 남매까지 '新 케미여왕' 등극

기사입력 2017.10.30 10:20 / 기사수정 2017.10.30 10:2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더 패키지’ 이연희가 극중 출연진들과의 다채로운 케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프랑스 여행 가이드 ‘윤소소’ 역할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연희는 혼자 온 여행객 산마루(정용화 분), 박력 남동생 윤수수(윤박), 여행사 사장님(성동일), 심지어 자신이 소개하는 여행지 프랑스와도 찰떡 케미를 보이며 훈훈함을 더한다.

책임감 강한 가이드 소소는 매번 사고를 치는 마루 때문에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해 화가 나지만, 그럴 때마다 풀 죽은 얼굴로 사과하는 마루를 보면 마음이 약해져 그를 챙기게 되는 상황이 반복, ’버럭 소소’와 ‘멍뭉 마루’가 선사하는 티격태격 유쾌한 커플 케미는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한다.

또한 지난 5~6회에서는 소소와 그녀를 쫓던 수수가 극적으로 만나는 모습이 방송되었으며, 소소가 애써 숨겨온 그리움에 눈물을 터뜨리는 장면, 오해로 인해 마루에게 맞은 수수를 챙기는 장면, 수수와의 커피숍 대화 등을 통해 서로를 아끼는 마음을 잘 표현해 애틋한 남매 케미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게다가 소소는 보너스를 두고 실랑이를 벌이는 여행사 사장님과의 코믹 갑을 케미는 물론, 파리지엔느를 연상케 하는 패션 센스와 가이드다운 해박한 설명, 불어 실력 등으로 여행지 프랑스와도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