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40
연예

[쥬크박스] "설렘폭발 듀엣"…여자친구 유주X아이즈 지후 '하트시그널'

기사입력 2017.10.27 18:00 / 기사수정 2017.10.27 10:2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너랑 나랑 우리 둘이 만날래~"

걸그룹 여자친구의 유주와 하이틴 밴드 아이즈 지후가 입을 맞춘 듀엣곡 '하트시그널'이 27일 오후 6시 발매됐다.

'하트 시그널'은 상큼 발랄한 셔플 리듬과 스윙 사운드가 가미된 달콤한 사랑 고백송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을 가진 유주와 지후의 부드러운 미성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소년과 소녀의 꿈같은 이상적인 만남을 표현했다.

특히 "너랑 나랑 우리 둘이 만날래 / 완벽해 널 꿈속에서 봤는걸 / 숨 가쁘게 널 쫓아 온 걸 아니 너를 따라서 왔잖아", "왜 이제야 널 만나게 됐을까 / 나는 마법처럼 빠져버렸어 / 니가 웃으면 세상이 온통 환해지는걸 / 내게로 지금 니가 찾아왔잖아"등의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SG워너비 김용준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의 듀엣곡 'Must Have Love'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안정훈이 속한 오늘도 새벽4시 팀이 작곡했으며, 작사는 드라마 tvN '도깨비', KBS 2TV '태양의 후예' 등 드라마 OST로 유명한 실력파 인디 듀오 로코베리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 속 유주와 지후는 손깍지를 끼고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는가 하면, 장난을 치며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설레는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won@xportsnews.com / 사진='하트시그널'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