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27
연예

'배틀트립' 측 "21일 방송 끝으로 4주 휴식기…11월 25일 재개"

기사입력 2017.10.21 16:54 / 기사수정 2017.10.21 16: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KBS 2TV '배트트립'이 오늘(21일) 방송을 끝으로 4주간의 휴식기에 돌입한다.

'배틀트립' 측은 "21일 방송 이후로 휴식기를 가진다. 4주간 휴방 후 11월 25일에 방송을 재개한다. 휴식기 이후 더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에게 여행 팁을 선사해 드릴 예정이며, 휴식기 전 마지막 방송인 '국내 가을 여행' 특집에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주소녀 성소와 은서, 러블리즈 수정과 예인이 여행 설계자로 출연해 '국내 가을 여행' 대결을 펼친다.

우주소녀 성소와 은서는 '군산에 닿기를'이란 이름으로 남도 여행의 성지이자 근대 역사 문화의 도시인 군산을 향한다. 이 가운데 우주소녀 성소와 은서가 청순부터 복고까지 아우르는 교복 자태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복고 소녀로 변신한 우주소녀 성소와 은서가 눈길을 끈다. 성소와 은서는 화이트와 네이비 조합의 세라복부터 과거 남학생들의 교복 모자까지 완벽 소화해 시선을 강탈한다.

또 성소와 은서는 서로의 얼굴을 밀착 시킨 채 음료를 들고 있는데 이 모습이 학창 시절 단짝 친구와 매점을 방문했던 때를 떠올리게 해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성소와 은서가 그들이 설계한 여행이 매우 만족스러운 듯 서로에게 손가락 하트를 발사하고 있어 군산 여행에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군산은 우주소녀 멤버인 보나가 드라마 촬영을 한 곳. 보나가 강력 추천 한 곳도 성소와 은서의 여행 코스에 포함되어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우주소녀 성소와 은서가 소개할 여행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배틀트립'은 21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