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7.10.20 10:12 / 기사수정 2017.10.20 10:12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남성그룹 슈퍼주니어 희철, 예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8일부터 차례로 멤버별 티저를 공개해온 슈퍼주니어는 20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희철과 예성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11월 6일 발매되는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 총 10곡이 수록된다.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함이 돋보이는 트랙과 언제나 쉽게 재생할 수 있도록 듣기 편한 트랙들이 알차게 담겨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19일 방송된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에는 멤버들이 데모버전을 듣고 직접 타이틀 곡을 선정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엔 타이틀 곡 후보였던 ‘블랙수트’, ‘비처럼 가지마요’를 비롯, ‘슈주 리턴즈’, ‘슈퍼주니어 PLAY’ 등의 키워드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TOP 10을 장악해 컴백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컴백 리얼리티 ‘슈주 리턴즈’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 (V앱)’에서 만날 수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레이블SJ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