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52
연예

'프듀2' 김동빈, 서울패션위크 선다 "기존 모델급 프로포션"

기사입력 2017.10.12 09:0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김동빈이 서울패션위크 모델로 런웨이에 선다.

김동빈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측은 12일 김동빈이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문정욱 디자이너의 브랜드 '나인틴에이티'(NINETEENEIGHTY) 컬렉션 모델로 발탁돼 런웨이에 선다고 전했다. 

문정욱 디자이너는 "방송을 통해 본 김동빈 군의 동양적인 이목구비와 소년의 이미지가 한국적인 전통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과 잘 맞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며 "반면 아직 어린 나이이지만 기존 모델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큰 키와 프로포션을 갖추고 있어 모델로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캐스팅 이유를 전했다.

김동빈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아직 데뷔전이지만 좋은 기회로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또, 김동빈 군은 현재 연습생으로 열심히 데뷔 준비를 하고 있다. 향후 가수로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분들의 지속적인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동빈이 모델로 발탁된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문정욱 디자이너 ‘나인틴에이티’ 패션쇼는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광희문에서 진행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키위미디어그룹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