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신곡 호성적에 소감을 전했다.
1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웨얼 유 앳'(WHERE YOU AT)을 비롯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를 발매했다. '웨얼 유 앳'은 이날 오후 7시 세 개 음원차트 1위를 한 것은 물론, 오후 9시 현재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지니 등의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에서는 2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음원파워를 과시했다.
뉴이스트W는 차트 호성적을 기록한 이후 엑스포츠뉴스에 소감을 전했다.
아론은 "정말 이게 무슨 일인지!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이번 활동 정말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사랑해요 우리 러브(팬클럽 명)"이라는 감격 소감을 밝혔다.
JR은 "정말 감사드려요. 러브 분들께 보답해드리려고 최선을 다해 만든 앨범,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러브 분들이 있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뉴이스트W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세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습니다"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 JR: 정말 감사드려요. 러브 분들께 보답해드리려고 최선을 다해 만든 앨범,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러브 분들이 있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뉴이스트 W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세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습니다.
렌 역시 "러브들 정말 최고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주신 사랑에 보답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백호는 "열심히 만든 앨범이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다는 점이 행복하고 작업에 참여한 성취감도 크다고 느껴지네요. 항상 열심히 해왔지만 이번 활동은 받은 사랑 돌려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W의 신곡 '웨얼 유 앳'은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펼쳐지는 뉴이스트W만의 서사가 담겨 있으며, 음원이 공개된 지 3시간 째 각종 음원차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