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52
연예

마동석의 흥행 마법...'범죄도시' 예매율 1위, '남한산성·킹스맨2' 역전

기사입력 2017.10.08 17:4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영화 '범죄도시'가 다시 예매율 1위 자리에 올랐다. 

마동석X윤계상 주연의 영화 '범죄도시'(감독 강윤성, 제작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영화 '남한산성'과 '킹스맨2'를 역전했다.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추석 극장가를 장악하며 흥행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특히 '범죄도시' 흥행의 중심에는 마동석이 있다. 영화 '부산행'과 '굿바이 싱글'에 이어 '범죄도시'로 돌아온 마동석은 극 중 조폭보다 더 조폭같은 형사를 맡아 관객들에게 리얼함과 통쾌함을 한 번에 선사했다.

마동석은 '부산행'에서 보여준 맨 손으로도 좀비를 때려잡는 액션 연기와 '굿바이 싱글'에서 보여준 능청스러운 유쾌함을 '범죄도시'에서 적절히 섞어내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장르를 마동석'으로 만드는 그가 또 한번 써내려가고 있는 흥행.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좌석점유율 1위', '예매율 1위'까지 등극한 마동석이 또 어떠한 반전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진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