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4:57
연예

[포인트:컷] 'SNL9' 김준현·김민교·혜정, '구해줘' 패러디 구워줘 탄생

기사입력 2017.09.30 11:23 / 기사수정 2017.09.30 11: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추성훈편에서 드라마 '구해줘'를 패러디한다.
 
오늘(30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의 호스트 추성훈편에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OCN 드라마 '구해줘'를 패러디한 '구워줘'를 선보인다.

'구해줘'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 첫사랑을 구하기 위한 청년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먼저 김준현은 드라마에서 악명을 떨쳤던 사이비 교주로 변신한다. 백발의 머리와 강렬한 표정, 손짓이 한데 어우러져 실제 드라마 속 장면이라 해도 어색하지 않은 연기를 펼친다. '새한우님'의 축복을 받았다며 열변을 토하는 김준현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혜정은 사이비 집단에게 납치당한 역할을 맡는다. 김준현과 신도들에게 흠뻑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신들린 연기를 보여준다.

김민교는 광신도 집단의 손길을 뿌리치고 혜정을 구하는 열혈 청년으로 나선다. '새한우님'을 모시는 먹보 집단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하지만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서 김민교는 신도들과 함께 무언가에 홀린 모습으로 궁금증을 키운다. 과연 크루들이 선보일 소름돋는 고퀄리티 패러디와 웃음 폭탄의 실체는 어떤 모습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L 9'의 백승룡PD는 "크루들이 매주 다채로운 패러디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기 위해 노력한다. 장르를 가리지 않고 준비하는 크루들의 진정성이 방송에서 묻어났으면 한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촬영마저 즐거운 시간이 되게끔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주 추성훈과 크루들이 펼치는 많은 코너들도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