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6:23
연예

'엠카' 방탄소년단, 컴백 동시 1위 '3관왕'…케이윌·B1A4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7.09.28 19:2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과 동시에 1위를 거머쥐었다.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방탄소년단 'DNA'가 10cm '폰서트'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1위를 거머쥔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 활동을 하는동안 정말 좋은 일들이 많다. 빌보드도 그렇고, 1위도 그렇다. 팬들이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매번 영광스러운 상들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대세 아이돌 방탄소년단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한 셈. 특히 SBS MTV '더쇼'와 MBC뮤직 '쇼챔피언'에 이어 3관왕을 차지하는 것으로, 트로피 싹쓸이를 시작했다.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DNA' 무대 뿐만 아니라 수록곡 '고민보다 Go', 'MIC Drop'을 함께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B1A4는 누군가를 향해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을 차별화된 바이브로 표현한 타이틀곡 'Rollin''과 수록곡 '아이처럼'으로 컴백했다. 

믿고 듣는 감성보컬 케이윌 또한 타이틀곡 '실화'와 수록곡 '서성거려', '미필적 고의'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실화'는 연인과 헤어진 현실을 믿지 못하다 결국은 후회하고 아파하는 감정을 노래한 이별 발라드곡으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셨다.

이 밖에 '엠카운트다운'에는 골든 차일드, 굿데이, 미소, 방탄소년단, B1A4, 빅톤, 애플비, 에이프릴, 엘리스,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이지혜, 케이시, 케이윌, 펜타곤, 바이칼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