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2017 K-디자인 어워드는 30개국 이상에서 약 3000여개 이상의 새로운 디자인 작품들이 출시되었다. 아시아를 넘어 국제적으로도 그 위상을 높여가고 있는 K 디자인 어워드(K DESIGN AWARD)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즈(DESIGN FOR ASIA AWARDS), 골든핀 디자인 어워드(GOLDEN PIN DESIGN AWARD)와 함께 아시아 3대 디자인상으로 해마다 그 권위를 높여가고 있다.
코체(KOCHE) 안마의자는 최고의 편안함을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한 콤포트 105 (COMFORT 105 BLACK/ WHITE /GOLDEN) 는 케이디자인 최초로 건강헬스 안마의자 부분에서 브론즈위너로 선정되었다.
콤포트 105는 북유럽풍의 편안하고 내츄럴한 컨셉에 모티브를 두고 디자인 되었으며, 2017년 하반기 출시를 계획으로 블랙제품 과 화이트제품, 골든 제품의 3가지 모델로 예정 되어 있다.
코체 안마의자의 호성훈 본부장은 “코체 안마의자가 그동안 지향해온 탄탄한 기술력을, 감각적인 디자인에 담은 노력이 인정을 받아서 기쁩니다. 가치있는 제품, 가치있는 안마의자를 위해 앞으로도 더욱 기술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으로 국내 및 국제무대로의 비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수상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