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6:56
연예

[쥬크박스] "너란 색감에 물드네"…2PM→'솔로' 준호의 'CANVAS'

기사입력 2017.09.11 18:00 / 기사수정 2017.09.11 17:5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2PM 준호가 성숙하면서도 감성적인 'CANVAS'로 국내 첫 솔로 앨범을 장식했다. 

11일 2PM 준호가 국내 첫 솔로앨범 'CANVAS'를 공개했다. 일본에서 이미 다수의 솔로 앨범을 발매한 것은 물론, 단독 공연까지 가지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그가 한국에서는 처음 솔로 미니앨범을 선보인 것. 

준호는 자신의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강하게 드러낸다. 타이틀곡 'CANVAS'을 비롯해 수록곡 전곡을 작사했고, 작곡 또한 작곡가 홍지상과 함께 공동 참여하며 곡을 완성한 것. 'FINE'을 통해 먼저 떠나보낸 반려묘 람보에 대한 진한 그리움을 드러냈던 준호는 '어차피 잊을 거면서'에서는 치즈와 협업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어느새 너란 색감에 물드네", "만약 너란 사람이 내게 없다면 난 하얀색 감정 없는 구겨진 종이였을 거야" 등 사랑에 빠지면서 무채색 자신의 감정이 사랑에 물들며 점점 변해가는 모습을 담아냈다.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마치 그림을 그린 것처럼 아름다운 색채감이 단연 돋보인다. 도시 혹은 자연 등 다채로운 배경을 바탕으로 준호는 'CANVAS'가 갖고 있는 분위기를 온전히 담아냈다. 

한편 'CANVAS'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됐으며, 오는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JUNHO THE SPECIAL DAY 'CANVAS''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만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