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30
사회

양재맛집 남우정에서 장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고기무한리필

기사입력 2017.09.01 12:33 / 기사수정 2017.09.04 18:1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서울 서초구 양재동 소재맛집 ‘남우정’에서 장어까지 함께 제공하는 소고기 무한리필메뉴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남우정에서는 장어와 소고기등 식재료를 직접 공수해 중간 유통마진을 줄여 저렴하면서도 질좋은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냉장소고기를 제공함으로써 고기의 신선도를 유지한다. 사용하는 품종으로는 에버린 앵거스종으로 그레인 페드 곡물 사육방식이 마블링 침착이 좋아 좀 더 부드러운 육질을 가질 수 있고 소고기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아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

무한리필에서 제공되는 부위는 꽃등심, 토시살, 부챗살, 갈비살, 등과 같은 특수부위도 함께 포합된다.

이모든 메뉴는 질 좋은 숯과 더해져 장어와 소고기에 풍미를 더한다.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프라임 등급의 소고기와 장어구이를 동시에 원하는 만큼 맛볼 수 있어 회사 회식장소나 동호회 등 각종모임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관계자는 “장어 먹으러 오는 고객이 많을 정도”라며 퀼리티가 보장되지 않는 음식은 일절 판매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내부시설에는 아이들을 위한 오락기와 놀이시설 등이 준비되어, 주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손님들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주말과 평일 없이 항상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