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소비자의 기준에서 가장 중요한 건 '가성비'다. 그 이유는 국내 내수경제의 좋지 못한 흐름 때문이다.
최근 내수경제의 침체로 인해 경제상황이 좋지 못한 흐름으로 흘러가고 있으며, 소비 심리가 매우 위축되어 있다. 또 정보 탐색이 어렵지 않은 지금은 구매에 앞서 이것 저것 꼼꼼하게 비교하고 분석한 뒤 최종적으로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 패턴도 ‘가성비’란 단어가 최근 화두가 된 이유 중 하나이다.
맛집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도 소비에 앞서 '가성비'란 단어에 주목하고 있고, 이와 같이 '가성비'가 접목되어 있는 곳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그 중 숙대 입구 근방에서 가격 대비 신선하고 품질이 좋은 초밥을 판매, 고객들로 하여금 가성비 좋은 용산구 숙대입구역 맛집으로 입소문난 곳이 있다. 바로 숙대 '닌자초밥'이다.
숙대 입구역 스시 초밥 맛집 닌자초밥은 당일 오전 10시에서 4시 사이에 잡은 활어를 사용해 스시 초밥을 만들고 있다. 2만원대의 초밥 세트 주문 시 다양한 스시 초밥들과 우동, 샐러드, 튀김, 피자까지 제공하고,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슬러쉬와 보리 강정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이고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구성된 초밥 세트 및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가격 대비 크고 두껍고 신선도 높은 고품질의 스시 초밥을 제공해 숙명여대 학생들 혹은 숙대입구역과 남영역, 서울역 근방 데이트코스 맛집 혹은 점심 밥집과 모임 회식 장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용산구 청파동의 숙대 입구 초밥 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enter@xportnews.com / 사진=닌자초밥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