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27
연예

[쥬크박스] "힘들고 외로워져도"…허영지, 카라 벗은 솔로곡 '추억시계'

기사입력 2017.08.25 18:00 / 기사수정 2017.08.25 16: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허영지의 첫 솔로앨범 '추억시계'가 공개됐다.

걸그룹 카라에서 솔로 가수로 새롭게 변신한 허영지는 25일 오후 6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추억시계'를 발표했다. 

허영지가 직접 작사, 작곡,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한 솔로곡 '추억시계'는 오르막길과 내리막길로 이루어진 끝없는 길처럼 반복되는 삶 속에서, 현재의 '나'보다 더 강했던 과거의 자신을 회상하며 "고맙고 수고했다"고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독특한 매력의 복고풍 사운드와 피아노, 기타 선율이 허영지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져 계절, 시간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감성 응원송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한 발 한 발 날 향해 가는 걸 지금보다 힘이 들고 외로워져도/매 순간 기억해 언제나 추억 속 함께 할 너와 내 순간'이라는 노랫말과 더해져 허영지의 진솔한 감정을 담담히 전달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추억시계' 뮤직비디오 속 허영지는 교복과 청순함이 묻어난 원피스를 넘나들며 기존의 밝고 귀여운 모습과는 정반대의 아련하고 성숙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허영지 '추억시계'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