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청량돌’ 빅톤이 오는 23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의 전곡 하이라이트를 깜짝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빅톤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빅톤의 미니 3집 'IDENTITY'의 롤링 뮤직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층 청량한 느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빅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말도 안돼’를 비롯한
수록곡 ‘뺏길까봐’, ‘느린 이별’, ‘FLOWER’, ‘LIGHT’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발표한 앨범에서 빅톤 멤버들은 작사 작업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앨범에서도 멤버 승우와 한세가 총 4곡의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타이틀곡 ‘말도 안돼’는 좋아하는 여자가 날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의 가슴 벅찬 설렘을 위트 있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아무렇지 않은 척’부터 ‘EYEZ EYEZ’까지 빅톤과 호흡을 맞춰 온 프로듀싱팀 ‘BEOMxNANG(범이x낭이)’의 작품으로 시원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타이틀곡 외에도 빅톤의 섬세한 가창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곡 ‘느린 이별’,
이별을 예감하는 남자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담은 R&B곡 ‘뺏길까봐’, 사랑에 빠진 아이 같은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고 풋풋하게 담아낸 ‘FLOWER’, 젊음이 가진 불안감과 두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의지와 모두의 빛이 되어 준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힐링송 ‘LIGHT’까지, 보다 확고해진 빅톤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됐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빅톤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인 만큼 한층 더 성장한 빅톤 멤버들의 모습을 기대해도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빅톤의 미니 3집 'IDENTITY'는 23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