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경상북도 동해안에 있는 포항시는 동부에 영일만과 동해를, 북부에 태백산맥이 자리하고 있어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경관으로 인해 여름이 되면 전국에서 찾아오는 피서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지역이다.
포항 물회를 비롯해 이름난 먹거리가 많고 긴 해안선을 따라 있는 해수욕장 중 칠포해수욕장과 월포해수욕장이 인기 해수욕장으로 꼽히고 있다.
월포해수욕장은 이른 아침 동해를 배경으로 떠오르는 일출이 장관을 이루어 유명한 곳으로 한류와 난류가 교차돼 놀래미, 꽁치 등 바다고기가 풍부하여 낚시 애호가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한편 포항 칠포해수욕장과 월포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한 포항바다정원펜션에서 펜션 오픈 기념 이벤트로 펜션을 예약한 숙박객들에게 횟집 이용 시 10% 할인 서비스나 물회 공짜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항바다정원펜션은 새로 지은 신축 건물로 넓고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같이 운영하는 횟집에서 신선한 자연산 활어회로 먹거리도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펜션 구조가 각 층별로 한 개의 객실만으로 이루어져 외부의 방해를 받지 않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전 객실에서 푸른 동해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펜션에서 몇 걸음만 나가면 안전하게 바다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펼쳐져 있어
많은 강태공들이 선호하는 최고의 휴식 장소로 거듭나고 있다.
포항바다정원펜션 관계자는 “요즘은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가족 단위 관광객과 낚시를 좋아하는 낚시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연말에 아름다운 일출을 보러 오는 관광객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에서 새로 오픈된 ‘포항바다정원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