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3:28
연예

[단독] 위너, 오늘(4일) '인기가요' 사전녹화로 음악방송 활동 시작

기사입력 2017.08.04 13:12 / 기사수정 2017.08.04 13:1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보이그룹 위너가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위너는 4일 오후 SBS '인기가요' 사전 녹화에 참석한다. 이어 5일엔 MBC '음악중심' 생방송 무대에 오르고, 사후 녹화도 미리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위너가 늘 '인기가요'에서 화려한 세트와 무대 구성을 선보여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이틀전에 미리 사전 녹화를 뜬다. 제작진과 YG엔터테인먼트 모두 이번 사전 녹화에 사활을 걸고 준비중"이라고 말했다.

이날 위너는 더블 타이틀곡인 '아일랜드(ISLAND)'와 '럽미럽미(LOVE ME LOVE ME)' 무대를 펼친다. 위너는 4일 사전 녹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시동을 건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강승윤의 경우 최근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캐스팅 되는 등 활발한 개인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위너는 4일 오후 4시 새 싱글 'OUR TWENTY FOR'를 발매하고 이어 5일 오후 8시에는 컴백 기념 V LIVE를 진행,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진다.

won@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